home

[스타트 패키지A] 커뮤니티를 단 999만원에!

Minimum Viable Product 최소한의 기능만 담은 제품

창업자의 아이디어를 꼭 필요한 핵심 기능만 탑재하여 만든 프로덕트.

왜 MVP여야 할까요?

좋은 아이디어라도 빠르게 변하는 IT 트렌드 속에서 실제 결과는 예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긴 시간, 큰 비용을 드려 런칭한 서비스가 유저에게 외면받았을 때 대표님의 예산은 많이 써버렸고 시간은 많이 지나가 버리게 됩니다. 그러므로 MVP로 개발해야 합니다!

1. 빠르게 시장성 검증

저희도 스타트업으로서 여러 플랫폼을 만들어 봤습니다. 개발자로서 새로운 서비스를 런칭하면서 처음부터 대규모 서비스를 만들기보단 꼭 필요한 핵심 기능만 구현하여 시행착오에 따른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하세요.

2. 추가 개발 예산 확보

런칭은 말 그대로 ‘개업, 개시’ 즉, 서비스의 시작입니다. 서비스를 시작해보면 정말 다양한 이슈들이 생깁니다. 그때마다 이슈에 대응할 수 있어야 하는데 이슈 대응 시마다 지속적인 비용이 발생합니다. MVP를 저렴한 가격에 빠르게 만드시고 남은 예산으로 대표님의 서비스가 성공할 수 있도록 추가 개발 예산을 확보하세요!

3. 마케팅 예산 확보

구글 광고, 네이버 광고, 페이스북 광고 등 광고할 수 있는 플랫폼도 많고 플랫폼마다 광고 효율을 높게 하기 위해 최소한으로 집행해야하는 최소 금액이 있다보니 마케팅 예산이 만만치 않습니다. MVP를 저렴한 가격에 빠르게 만드시고 남은 예산으로 많은 유저에게 대표님의 서비스가 알려지도록 예산을 확보하세요!

시간을 끌지 않고 군더더기 없이 ‘딱!’ 필요한 기능만을 빠르게 구현합니다.

기능 List

• 로딩 화면 (스플래시)

• 회원가입 / 로그인

• 게시글 (추가 / 수정 / 삭제 / 목록 조회 / 상세 조회)

• 댓글 (추가 / 수정 / 삭제 / 목록 조회)

• 알림

• 관리자 페이지 (로그인 / 유저 목록조회, 강퇴 / 게시글 목록조회, 삭제 / 댓글 목록 조회, 삭제)

데브피플에서 구현하는 개발 스택은?

데브피플은 대표님들의 사업이 더 확장되어 자체 제작할 것을 예상하며 개발합니다. 그렇기에 개발자 구인하기 쉽게 많은 개발자가 사용하는 개발 스택만 선택합니다.

Frontend

Backend

Database

Server

Application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서 랜딩페이지가 필요합니다.

대표님이 원하시는 서비스를 만들었더라도 사람들은 대표님의 서비스를 바로 알 수가 없습니다. 대표님의 서비스를 알더라도 바로 사용하지 않죠. 그래서 대표님 서비스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서 랜딩페이지가 필요합니다.
랜딩(Landing)페이지란? 검색 엔진, 광고 등을 경유하여 접속하는 이용자가 최초로 보게 되는 웹페이지’를 뜻합니다.
[ 랜딩페이지 예시 ]

랜딩페이지, 런칭하면 끝일까요? 랜딩페이지 런칭은 시작입니다.

랜딩페이지 런칭 후 고객의 니즈를 봐야합니다. 그래서 저희 데브피플은 서비스의 성공을 위해서 페이지 노출 및 분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구글SEO

네이버 / 다음 홈페이지 등록

GA 연동

페이스북 픽셀 연동

IT 서비스 창업이 처음이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기업교육이 있습니다.

서비스를 운영해 나갈 고객사를 위한 맞춤형 기업교육, 개발지식강의를 개발교육 전문가가 직접 교육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데브피플 후기

남효림 대표 (주) 포티파이브앤드 청창사 11기 어디서부터 어떻게 개발을 의뢰 해야 하는지 막막한 마음이었는데 기본적인 개발용어부터 전체 구조까지 쉽게 설명해주셨어요. 저희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찾아주시고 꼼꼼하게 전체 진행 상황을 체크해주셔서 정말 팀이 된 것 같았습니다. 개발 결과물은 물론 그 전체 과정이 좋았고, 저절로 주변에 자랑하게 됐어요. 추천받은 지인도 데브피플과 협업하고 칭찬 일색이었습니다.
데브피플에서 만든 커뮤니티 보러가기  https://designexchange.kr/
혹은 구글에서 ‘한현투’, ‘한국현물투자'를 검색해주세요!

왜 데브피플이어야 할까요?

MVP 개발 전문가들이 대표님의 첫 번째 파트너 팀이 되어 드립니다.

스타트업 개발자 출신들이 만들어야 정말 MVP를 만들어드릴 수 있습니다. 개발자로서 이상적인 프로그램과 스타트업 멤버로서 만들어야 하는 프로그램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도 스타트업을 하기 전까지는 대규모 서비스를 생각하며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스타트업 서비스 개발은 개발자로서 만들어야 하는 것과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무엇이 다른 건가요?

대규모 서비스를 하는 회사에서 서비스를 런칭하는 법과 스타트업에서 서비스를 런칭하는 법을 음식점 창업으로 비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트업 개발은 스타트업 개발자가 만들어야 합니다! 스타트업으로서 많은 서비스를 만들면서 체득한 노하우를 고객사의 프로젝트에 녹이겠습니다.

누가 대표님의 서비스를 만드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개발팀 보러가기

견적 문의를 하고 싶다면?

견적 문의하기
[공식사이트]
[포트폴리오.pdf]
상호명 스타트업코드 | 대표자 연시완 | 사업자 번호 229-18-74369 | 통신판매업 제 2021-서울관악-1486 호 | 고객센터 02-2038-0850, contact@startupcode.kr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조원로 97 가동 2층 스타트업코드 어댑터즈(A댑터Z) 원격평생교육원 (신고번호: 40호)
대표하고 실시간 대화하기